고객문의

대전의 미래를 여는 정보문화산업선도기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진흥원
  • 작성일 2023-07-06
  • 조회수 740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 콘텐츠 코리아랩을 거의 매일 이용하고 있는 민간군사기업 대표 잭킴이라고 하는데요
23년 초반부터 인은수 팀장에서 박상운 팀장으로 바뀌며 여러가지 업무협조(시설, 장비 이용등)간 제한사항을 느끼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 소통을 통해 상호간에 이해와 설득을 시도했으나

총 16회의 메일문의중 4회의 형식적인 답변외에는 별다른 진전이 없었으며
오늘 아침에도 미팅을 요구하자 스케줄 확인후 알려주겠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13시경 직원에게 말하라는 답변을 들었어요

직원에게 할말이 있고 팀장에게 할말이 있는데 전혀 소통하지 않으려하는
팀장의 언행을 보고 답답한 마음 금할길 없으며

작년에 왕성한 소통과 지원으로 큰 무리없이 업무 진행을 했었던 인은수 팀장의 원복을
간절히 건의드리니 적극적인 검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입니다.

우선 먼저 대전콘텐츠코리아랩(이하 콘랩)을 활용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지난 26일 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진흥원 내부적으로 지난 3일 관련 부서 간 토의를 진행하였으며, 그 회의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전임 팀장이 대전콘텐츠코리아랩(이하 콘랩)에서 근무할 당시에는 장비 및 시설 대여 시범운영 기간이었던 관계로, 그때는 가용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한 이용자들에게 대여를 해드린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예전보다 콘랩의 이용자가 증가하였으며, 7월부터는 이용자 설문을 기반으로 장비 및 시설 관련 개정 규정‧규칙이 적용되어 좀 더 다양한 창작자가 사용가능 하도록 운영 중에 있습니다.
현재 팀장은 이전에도 창작자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경력이 있는 유능한 팀장으로, 모두에게 공평하게 적용되는 규정‧규칙에 의거하여 콘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랩은 국비와 시민 세금으로 조성․운영되는 공간이기에 다양한 창작활동을 하는 모든 시민에게 장비와 공간의 혜택이 제공되어야 한다고 사료됩니다. 콘랩 규정에 의거하여 인프라를 활용해 주신다면 모두에게 유익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콘랩 활용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