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대전의 미래를 여는 정보문화산업선도기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진흥원
  • 작성일 2022-05-30
  • 조회수 659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저는 CKL 입주자로서 작년부터 CKL에서 운영하는 장비와 시설을 이용하며 업무하고 있는 스타트업 대표입니다.

작년 연말 한 직원의 일탈 행위에 대해 언급한 바도 있으며 이후 담당자가 바뀌고 내심 업무함에 있어서 많은 불편을 예상했으나
오히려 관심과 배려심으로 스타트업 업무를 원활히 할수 있었고 많은 도움으로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수 있었는데요.

1. 이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글을 남기며 성추행과 부조리 신고창은 있어도 이런 칭찬글을 남길만한 곳이 마땅히 없는 점도
개선되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우선 "배진오 주임"의 기존 업무 외에 입주자 관리와 시설 관리 장비/시설 대여 업무를 함에 있어서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부분을 최대한
도와주려고 소통하며 가용 한 예산을 가지고 어떻게 든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런 부분이 고마워 사용하지 않는 장비도 타인이 사용하는데 제한이 없도록 충전과 정비도 해드리며 자연스러운 협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런 훌륭한 직원은 타인의 귀감이 됨음 물론 신입 직원들의 롤 모델이 되야 한다는 생각에 글을 남기니 널리 공표하시어
신상필벌이 꼭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런 미담 사례가 단장까지 보고되어 연말 직원 표창 시 꼭 선발 될 수 있도록
배려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입니다.


먼저 우리 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잘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